스토리
1946
'을지로' 라고 불린 첫 해. 이 역사의 공간에 아이비네웍스가 함께 합니다

아이비네트웍스, 종합투자그룹으로 도약

2023-02-22


2022년 10월 아이비플랫폼은 아이비네트웍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부동산 개발 및 서비스 기업에서 부동산 개발 및 종합 투자 그룹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비네트웍스는 5개 그룹사로 이뤄진 조직이 유기적으로 결합, 기업 자원의 효율성과 조직의 유연성을 바탕으로 종합 투자 그룹으로 ‘빅 스텝’한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아이비네트웍스는 사명 변경과 함께 아이비 워딩 각각에 ‘我(나 아), 利(이로울 이), 飛(날 비)’라는 한자를 대입, ‘날다. 우리 모두에게 이로운 미래를 향해, 아이비’라는 새로운 슬로건도 제시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기업 CI도 리뉴얼 했다. 푸른색 선과 원의 조화는 물이 순환하는 방식처럼 아이비의 꿈이 세상으로 뻗어 나가 세상을 풍요롭게 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 큰 꿈을 꾸는 선순환을 나타낸다. 이와 함께 ‘IB’ 두 글자를 도시와 건물 모습으로 형상화해 아이비네트웍스가 만드는 도시 공간의 가치를 담았다.


2007년 지아이비에셋㈜으로 출발한 아이비네트웍스는 그간 공동주택 , 물류 및 업무시설, 공연장 등 다양한 부동산 개발 사업에서 금융조달 및 PM(Property Management)  등의 핵심 업무를 수행하며 업력을 쌓아왔다.


아이비네트웍스 차성근 대표이사는 “아이비네트웍스는 그룹사 아이비파트너스㈜를 통해 부동산개발금융 및 자산운용,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 등 부동산 이외의 다양한 사업 분야를 개척할 것“이라며, “이런 미래 비전으로 소속 임직원뿐만이 아니라 투자자와 관계사, 준공 이후의 소비자, 지역사회와 국가 등 아이비네트웍스와 관계된 모두가 함께 만족하는 ESG경영을 추구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